
‘Ain women's day’ 행사는 이달 8일 오후 2시 아인여성병원 지하2층 CGV 인천시민공원 상영관 내에서 전국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컨설팅 전문업체 (주)창조트리기획의 주관 하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 교육청 도성훈 교육괌, 아인여성병원 구자남 병원장을 포함하여 러시아대사관 Andrey B. Kulik 대사, 미추홀구청 이영훈 구청장, 인천 여성가족재단 김미애 대표이사, 경제사회국 사무엘다나, 채드윅 송도국제학교교사 Bobby Reed와 아인여성병원의 여성고객 다수가 참석하였다.
행사 프로그램은 아인여성병원 I&아이 임산부 합창단 공연, 샌드아트 공연과 스타일리스트 배선영과 함께하는 S/S 스타일링 제안(with 가족룩)이 진행되었다. 배선영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이 직접 경험한 임신 후와 출산 이후의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추천하여 호평을 받았다.
행사장 내부에는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증정품과 볼거리를 준비하였다.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방문객 전원에서 장미꽃을 증정하였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추가로 의료키트도 지급하였다. 또한 오늘의 나를 기억하는 포토존을 배치하여 기념 촬영이 가능했다.
참석자들의 즐거움을 더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 행사장 내부 2023년 소원적기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킨즈에어플러스유모차, 로헨 대용량 스텐 에어프라이어 16L 등 다양한 증정품을 증정하였다. 이외에도 행사 종료 후 참여한 소감과 아인여성병원 방문기를 아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 카페에 남긴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아인여성병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참석한 분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건강한 임신·출산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