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딩도어는 우리말로 접이문이라고 하며, 아코디언 주름과 같이 겹쳐서 여닫게 하는 문을 뜻한다, 필요에 따라 커튼처럼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채광이나 통풍에 좋으며, 외부와 내부를 차단하고 연결하는 창문의 역할을 한다. 더불어 밋밋한 공간에 세련되고 멋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해주며 인테리어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가고 있다.
오스카 폴딩도어는 스테인리스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녹방지와 장기간 사용에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직각커팅프레임 방식과 기차레일방식을 활용하여 조립한 면이 깔끔하고 밀착성이 좋으며, 이물질 끼임을 방지하고 장시간 사용시의 레일 변형을 줄였다.

시스템 파고라 시공 시 측면 옵션으로, 또는 실내ㆍ외, 테라스 등의 공간에 시공 시 활용이 가능하며, 폴딩도어 외에도 통유리처럼 활용가능한 글라스 폴딩도어부터 멀티 슬라이딩 도어, 스마트 글라스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스카는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면허를 취득하여 안전한 시공과 탄탄한 설계 기술력으로 국내 차양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의 확장과 함께 익스테리어 사업에 본격화를 알린다.
또한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원활한 제품 공급이 가능해지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