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필형 구청장, 한국공인회계사회 권오형 고문, 계피부과의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에스테이트, 황금대지아카데미, 화이어(주) 컴인워시, ㈜서북, ㈜효림솔루션, 센세이션엠에스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박웅철‧소프라노 김강미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노무법인 재일/재일(주)는 2007년에 설립된 이래 꾸준히 쌓아온 중소기업의 사대보험료, 지원금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처리가 까다롭고 어려운 비용의 경감, 환급, 국가지원, 세제 혜택 등을 효율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박준호 대표는 “앞으로도 노무법인 재일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과 전문성으로 많은 기업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노무관리법인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