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톤28, 북촌 팝업스토어 오픈…사전예약 조기마감

김신 기자

입력 2023-03-22 18:30

톤28, 북촌 팝업스토어 오픈…사전예약 조기마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에서 3월 17일 금요일에 북촌에 푸른 한옥 블루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고 네이버를 통해 방문자 사전 예약을 진행, 팝업스토어 오픈 전 이미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이 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상황으로 사전 예약 완료 후, 현장 방문도 운영되고 있었지만 입소문이 퍼지면서 방문자가 많아져 현재는 현장 방문이 어려운 상태이다. 이에 톤28 북촌 팝업 스토어에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의식있는 아름다움(CONSCIOUS BEAUTY)이라는 컨셉으로 리추얼 라이프를 실현하고자 총 17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미 출시된 14종의 바를거리 제품과 미 출시 제품 외 이미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묵상, 회상, 상상 바디오일 3종 제품과 묵상, 회상, 상상 바디 스크럽 워시, 묵상, 회상, 상상 바디 로션, 에센셜 오일 3종 등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들이 소개가 되고 있다.

톤28 관계자는 “현재 많은 참여자님들이 사전 예약을 통해 관심을 보내주셔서 사전 예약 조기 조기마감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팝업 전시나 다양한 캠페인으로 참여자님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를 다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톤28 관계자에 따르면, 묵상, 회상, 상상만의 향을 해석한 공간을 체험하고 제품 시연을 통해서 ‘향을 통해 제품을 알아가는 과정이 굉장히 흥미로웠고 기대보다 더욱 만족스러운 팝업 전시’ 라고 방문자들의 소감을 밝혔다.

톤28 북촌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 제품에 관심을 갖는 방문자들도 많아져 톤28 공식몰 회원가입 후 크루에 가입하면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