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오픈한 파르나스몰 러퓸 매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라 특히 주목된다.
'LUFVUME'은 상대를 친밀하게 호칭하는 'LUV'와 향수, 향기를 뜻하는 'PERFUME'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합성어로 '당신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를 표현하고 있다.
플라워디렉팅이 돋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 품목에 무료 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각인하려는 많은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전 품목 20% 할인,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본 품 증정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러퓸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러퓸이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러퓸은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W컨셉 등 온라인 몰에 입점 되어 있으며,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각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