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헬시플레저 브랜드 루업, 신제품 2종 '루업나잇'·'루업데이'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3-03-24 14:31

헬시플레저 브랜드 루업이 출시한 신제품 2종(왼쪽부터 루업나잇, 루업데이)(사진=루업)
헬시플레저 브랜드 루업이 출시한 신제품 2종(왼쪽부터 루업나잇, 루업데이)(사진=루업)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 브랜드 '루업(looup)'에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루업나잇(looup night)'과 '루업데이(looup day)'를 출시했다.

루업 관계자에 따르면 “헬시플레저 브랜드 루업은 수면과 활력 주스를 시작으로 ‘행복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소개한다’를 모토로 다양한 상품으로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루업나잇’은 전남농업기술원이 개발한 특허품종 흑하랑상추로 만든 수면주스이며, ‘루업데이’는 활력식품으로 알려진 흑마늘, 블랙마카, 타우린으로 만든 활력주스이다.

한편, 루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루업나잇이 우선적으로 3월 22일 오픈 이벤트와 함께 오픈알림 신청을 시작하였으며, 오는 28일 오전 11시 본 펀딩이 시작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루업데이 펀딩이 공개될 예정이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루업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