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이쌀이다, 식료품 100원 판매 이벤트 전개

입력 2023-03-28 09:15

이쌀이다, 식료품 100원 판매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푸른 주식회사의 쌀 브랜드 ‘이쌀이다’가 자사몰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쌀이다는 보장된 품질과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쌀 전문 브랜드이다. 3월 이쌀이다 자사몰을 런칭하여 쌀과 잡곡은 물론 라면, 생수, 떡볶이 등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고 있다.

3월 자사몰 런칭 프로모션으로 진행중인 ‘첫구매 100원 이벤트’는 이쌀이다 자사몰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이쌀이다 사이트에 가입하여 첫 구매한 회원은 라면, 생수를 비롯한 생필품부터 닭갈비, 삼계탕, 찰보리빵 등 다양한 식료품 및 간식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쌀이다는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가입 회원은 물론 기존 사이트 고객들의 자사몰 첫 구매에 대해서도 100원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쌀이다는 ‘당신에게는 이 쌀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미, 고시히카리 등의 쌀과 현미, 찹쌀, 카무트 등 잡곡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이쌀이다는 1인 가구가 많아지는 흐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적은 용량의 잡곡을 판매하여 소비자의 환영을 받았다. 자사몰을 런칭하며 식료품 판매로 2막을 시작한 이쌀이다에게 소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쌀이다 관계자는 “치솟는 물가 속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0원 판매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쌀 전문 브랜드를 넘어서 다양한 식료품 판매를 시작한 만큼 다양한 이벤를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경청하여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기반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