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클린뷰티 ‘길라’, 브랜드 리포지셔닝으로 새 출발

김신 기자

입력 2023-03-28 16:42

클린뷰티 ‘길라’, 브랜드 리포지셔닝으로 새 출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길라가 뷰티 서플리먼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수요와 다가오는 뷰티 트렌드를 바탕으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을 결정했다고 전하며, 기존의 길라는 뷰티 서플리먼트 브랜드(이너뷰티)로 재런칭할 예정이며, 새로운 자매 브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탑 메이크업 브랜드 ‘글래머큐’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여성에게 효과적인 뷰티 솔루션, 뛰어난 효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뷰티 트리트먼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클린뷰티 ‘길라’, 브랜드 리포지셔닝으로 새 출발


그러면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은 소비자분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며, 리포지셔닝을 통해 소중한 고객과 파트너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길라’의 신제품인 5K 콜라겐 이너 부스터 위드 피오니와 5K 콜라겐 이너 브라이트 위드 사프란은 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