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수요와 다가오는 뷰티 트렌드를 바탕으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을 결정했다고 전하며, 기존의 길라는 뷰티 서플리먼트 브랜드(이너뷰티)로 재런칭할 예정이며, 새로운 자매 브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탑 메이크업 브랜드 ‘글래머큐’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여성에게 효과적인 뷰티 솔루션, 뛰어난 효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뷰티 트리트먼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은 소비자분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며, 리포지셔닝을 통해 소중한 고객과 파트너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길라’의 신제품인 5K 콜라겐 이너 부스터 위드 피오니와 5K 콜라겐 이너 브라이트 위드 사프란은 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