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수블리마지 라 크렘’ 리뉴얼 출시

입력 2023-03-30 09:00

피부에 활력과 광채 선사해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수블리마지 라 크렘’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샤넬이 수블리마지 라인의 ‘수블리마지 라 크렘’을 리뉴얼 출시한다.

수블리마지 라인은 피부에 활력을 주고 숭고한 광채를 깨우는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샤넬만의 독자적인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고민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수블리마지 라 크렘 파인’과 크리미 하고 풍성한 감촉을 남기는 ‘수블리마지 라 크렘 수프림’ 텍스처로 출시된다.

위생과 환경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 본품에 내장된 용기는 교체해 재사용하도록 제작됐다. 리필제품과 캡을 휴대할 수 있어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샤넬,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수블리마지 라 크렘’ 리뉴얼 출시

브랜드 관계자는 “샤넬의 바닐라 폴래니폴리아 성분은 플리케톤이 풍부하고 최초 원료보다 활성 분자 농도가 40배 더 높아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블리마지 라 크렘’은 꾸준히 사용할수록 피부가 더욱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며, 탄탄하고 건강해지는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뉴얼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샤넬 ‘수블리마지 라 크렘’은 내달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