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전문직 결혼정보회사 클렌베리, 자녀 상담 페이지 오픈

입력 2023-04-06 17:41

전문직 결혼정보회사 클렌베리, 자녀 상담 페이지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문직에 종사하는 남녀를 주요 회원으로 유치하고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렌베리 결혼정보회사(이하 클렌베리)가 '자녀 성혼'을 위한 상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클렌베리는 지난 9월 결혼정보회사 회원 멤버쉽을 개편하고 가족 결혼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기도 한 바 있다. 이번 개편은 홈페이지 내 자녀 상담 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한 것으로 특별히 자녀의 성혼을 바라며 검색해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부모 세대를 위해 제작하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클렌베리 관계자는 "지난 해 서비스를 개편하고 많은 부모님들의 가입 문의를 받았다. 대부분 궁금해하시는 내용이 회원 분포도, 나이, 직업, 가입 가능 여부 등의 비슷한 내용이 다수라 관련 내용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 자녀 상담 페이지에 기재해 두었다. 자녀의 성공적인 성혼을 바라는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홈페이지 개편의 의도를 설명했다.

또한 클렌베리는 전문직 성혼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만큼 '전문직 성혼을 원하는 자녀'를 가진 부모나, '전문직 자녀'를 둔 부모 또는 '자녀가 전문직과 성혼하길 바라는 부모'라면 클렌베리의 홈페이지를 확인하며 전문성과 지역성을 확인해볼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개편으로 추가된 자녀 성혼 페이지는 클렌베리 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다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리해나갈 예정임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