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관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14일부터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주년 축하 메세지를 남겨 주신 분들 중 총 365명을 추첨하여 객실 숙박권 및 식사권, 헤지스 미니백과 포토이즘 스튜디오 촬영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월 21일부터 22일까지는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정인’이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맵을 가지고 호텔 곳곳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부스에 참여하여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200분께 100% 당첨 뽑기 쿠폰을 제공한다. 주어진 미션은1주년 기념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하기, 스톱워치 이벤트 참여하기와 보코의 홀마크인 ‘보코 라이프’를 상징하는 플라밍고 머리띠를 한 직원 찾아오기 등으로 고객과 ‘보코서울강남’의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로 최대 5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담은 ‘럭키 랜덤 박스’를 20일 오전 10시부터 100개 한정으로 호텔 로비 프론트 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럭키 랜덤 박스에는 오픈 이후 보코서울강남의 공식 객실 어메니티로 선정되어 사용 중인 뉴질랜드의 유기농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앤티퍼디(Antipodes)의 피그앤페이조아 바디워쉬와 바디로션 대용량 세트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 객실부터 커스텀 스위트 그리고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객실 바우처 1매와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럭키 랜덤 박스는 22만원(세금 포함)이며, 2023년 11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4월 23일 호텔 개관 1주년 기념일을 맞아 그동안 찾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주년 개관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보답하려 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보코서울강남’만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독창적이고 꾸밈없는 보코의 매력을 마음껏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은 지상 15층과 지하 3층 규모로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의 독특한 공간으로 연출되었으며, 스위트를 포함한 총151개의 객실은 친환경적인 어메니티와 고급스러운 침구,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강남에 자리하고 있어 패션과 뷰티, 아트, 미식 등의 다채로운 문화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