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오리지널비어컴퍼니, 300병 한정 ‘문라이트 배럴 에디션’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3-04-14 10:00

오리지널비어컴퍼니, 300병 한정 ‘문라이트 배럴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오는 19일부터 배럴에서 2년간 숙성시킨 ‘문라이트배럴 에디션’을 300병한정 판매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배럴 에디션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인 ‘문라이트배럴 에디션’은 버번위스키를 숙성했던 두개의 서로 다른 발코네스(Balcones) 배럴에서 2년간숙성하여 묵직한 바디감과실키한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또한 맥주 원주인 ‘문라이트’는 위스키맥주로 널리 알려져있어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맥주 뿐 아니라 다양한주류 애호가에게 큰 기대를받고 있다.

‘문라이트 배럴 에디션’은 300병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배럴 에디션에서만 볼수 있는 특별한 레이블과배럴을 상징하는 우드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선물이나 소장용으로도 제격이다.

‘문라이트배럴 에디션’은 4월 19일(수)부터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과보틀벙커 전 지점에서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오리지널비어컴퍼니삼성점에 한해 네이버주문, 카카오톡 스마트오더 주문을 통한 픽업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4월 19부터 20일까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서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에디션전용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배럴 에디션은 장인 정신과정성이라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정체성을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라며 “이후다양한 신제품과 에디션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차별화된 즐거움과 새로운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