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스마일드래곤은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선포문’를 공표했다.
스마일드래곤은 선포문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신뢰를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CCM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주관으로 시행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문 대표는 “스마일드래곤은 소비자중심 경영을 회사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임직원 모두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경영 전반에 소비자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해 만족도와 기업 신뢰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마일드래곤은 2019년 설립 후 ‘체험뷰’, ‘모두그램’, ‘뷰업’, ‘SNS샵’등을 런칭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룬 마케팅 회사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