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뉴스캐스트, 해외언론홍보 서비스 제공

입력 2023-04-19 10:14

전 세계 170개 국가의 미디어 네트워크와 연동

뉴스캐스트, 해외언론홍보 서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는 기업들의 해외 마케팅 니즈에 맞춰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뉴스캐스트의 해외언론홍보 서비스는 글로벌 통신사 PR뉴스와이어 혹은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해 진행된다.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70개 국가의 미디어 네트워크와 연동되어 있다.

특히 패키지 형태 또는 특정 국가만 선택하여 홍보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해외언롱홍보가 가능하다. 또한 뉴스캐스트는 전문 AE와의 상담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을 돕고 있다.

아울러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시장 상황 등을 고려하여 보도자료 초안을 작성하고, 이후 영어 및 현지어 번역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해 해외언론홍보를 처음 진행하는 업체들의 어려움을 해소시켜준다.

뉴스캐스트 관계자는 “해외마케팅을 위한 전문 인력이나 정보가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우 해외 진출을 앞두고 홍보를 진행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느낀다”며 “뉴스캐스트는 전문 AE의 상담을 통해 업체가 원하는 방향으로의 해외홍보를 돕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캐스트는 해외언론홍보 외 국내언론홍보, 온라인광고, 국내 및 해외 전광판 광고 등 온/오프라인의 종합광고홍보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뉴스캐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