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라가나부터 시작하는 일본어 입문단계 1코스는 명사와 형용사, 숫자 등을 이용한 다양한 표현을 습득해서 간단한 회화표현을 배울 수 있다. 일본어의 중심인 동사 활용을 배우는 2코스는 반복적인 구두 연습을 위주로 공부하여, 일상적인 회화표현과 작문 실력을 기른다. 3코스는 여러 가지 표현학습을 통해 문법을 다지고 완성도를 높이는 단계이다. 각 품사의 시제를 활용한 표현, 변화를 나타내는 표현을 공부하여, 필수적이고, 고급스러운 표현을 배울 수 있다. 심화학습을 통해 기초문법을 마무리하는 4코스는 문법정리 회화연습, 작문을 병행해서 본격적인 회화 단계를 준비할 수 있다.
김다빈 강사는 빠른 기간 안에 기초를 완성해야 하는 수강을 위해 기초일본어 단기완성반도 함께 진행한다. 단기완성반은 한 코스당 1개월씩 소요되며, 일반 커리큘럼과 달리 2개월만에 1코스부터 4코스까지 완성할 수 있는 단기속성 과정이다. 종로일본어학원 김다빈 강사는 바쁜 현대인들이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짧고 효율적인 복습형 문제풀이 숙제 방식을 채택했다. 단어암기 정도의 간단하기 때문에 숙제 부담감이 적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기간에 기초를 완성하고 JLPT 또는 원어민 회화수업으로 넘어갈 수 있는 튼튼한 발판을 만들어 주는 것이 김다빈 강사 기초일본어 수업의 목표이다.
기초일본어 수업외에도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맞추어 12시부터 40분간 ‘실정 일본어 여행회화’ 수업도 함께 오픈 할 예정이다. ‘실전 일본어 여행회화’ 수업은 대중교통, 쇼핑, 음식점 등 일본을 여행하는 상황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회화를 배운다. 히라가나만 알고 있으면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일본어 초급자에게 적합한 강의이다.
한편 파고다 어학원은 4월 24일까지 조기등록 할인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등록 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본어 수업 또한 레드위크 기간동안 온오프라인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