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스파 카리나 中팬덤, GALLERY Stair 대형 광고판에 생일 축하 광고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3-04-21 13:43

에스파 카리나 中팬덤, GALLERY Stair 대형 광고판에 생일 축하 광고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KARINA)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팬들이 특별 프로젝트가 화제다.

중국 팬 베이스의 ‘Karina Bar China’는 aespa KARINA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소속사인 SM엔터테이먼트 근처에 있는 GALLERY Stair의 대형 광고판에 로맨틱한 축하 광고를 게시한다고 밝혔다.

미술품 갤러리인 GALLERY Stair에 연예인의 생일 광고가 걸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ALLERY Stair가 카리나 팬들의 의뢰를 받아 최초로 팬클럽의 광고를 게시하게 되면서 KARINA는 GALLERY Stair에 개인 생일 광고를 내건 첫 번째 아이돌에 등극하게 됐다.

한편, 에스파는 다음달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마이 월드(MY WORLD)’와 함께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2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신곡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