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바잘, 23 S/S beginning of essence 발매 예정

김신 기자

입력 2023-04-24 14:58

바잘, 23 S/S beginning of essence 발매 예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바잘(VARZAR)이 23년 Spring 시즌 바잘의 봄 시작을 알리는 제품들을 4월 25일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바잘(VARZAR)은 자체 공장에서 디자인 및 재단, 봉제까지 100% 토털 생산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2013년 설립되었으며, 다수의 유명 아이돌 그룹, 연예인들의 제품 착용 이슈로 토털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유통망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번 시즌 바잘(VARZAR)의 Spring 신상 제품은 볼캡, 버킷햇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다시 한번 재해석하고 새로운 모자의 근본적인 착용감 및 새로운 원단에 중점을 두어 선보인다고 한다.

발매 제품들을 살펴보면, 국내 유명 아이돌 멤버의 공항패션, 사복패션 아이템으로 알려진 ‘스터드 드롭 오버핏 버킷햇’,’스터드 로고 오버핏 볼캡’,’3D 모노그램 로고 오버핏 볼캡’의 로고 포인트를 이번 발매 제품에 새롭게 접목시켰다.

어떤 룩에도 원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미니멀 하지만 가볍고 튼튼한 원단들을 사용, 그리고 루즈하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보여줄 제품들이다.

바잘(VARZAR)의 새로운 23년 Spring 시즌 제품이 기대가 된다. 이번 신상 제품들은 바잘 오피셜 스토어 및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