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 오렌지맛 저칼로리 에너지 음료 출시 '소비자 공략'

김신 기자

입력 2023-05-02 15:50

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 오렌지맛 저칼로리 에너지 음료 출시 '소비자 공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저칼로리 오렌지맛의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Monster Energy Ultra Sunrise)’를 출시하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떠오르는 태양의 이미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청량하고 상큼한 오렌지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잡아주며, 목 넘김이 부드러워 몬스터 에너지 특유의 에너지틱한 매력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내에 8번째로 선보이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울트라 라인’ 중 하나로, 한 캔(355ml) 기준 단 10kcal에 불과해 칼로리에 대한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자기관리를 위한 야외운동 시 섭취하기 적합하다.

앞서 몬스터 에너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몬스터 에너지 매니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해 관심을 끌었다. 신제품 사전예약 및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 굿즈를 증정한 것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신제품 시음회와 구매왕 선정 등 이색 이벤트를 다수 선보이며 고객 팬덤을 구축했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최근 음료 시장의 저당·저칼로리 트렌드와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만큼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이달부터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