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태국 서바이벌 예능 ‘아이엠셀럽’, 아이돌 LAZ1 전 멤버 뺀떠(Pentor) 출연 확정

김신 기자

입력 2023-05-03 10:41

태국 서바이벌 예능 ‘아이엠셀럽’, 아이돌 LAZ1 전 멤버 뺀떠(Pentor) 출연 확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오는 8월부터 방영 예정인 태국-한국 합작 예능 프로그램 ‘아이엠셀럽(I AM CELEB)’에 아이돌 LAZ1의 전 멤버 ‘뺀떠(Pentor)’가 출연한다.

뺀떠는 태국의 경연 프로그램인 LAZiCON에서 선발된 최종 5인으로 구성된 아이돌 LAZ1의 전 멤버로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글로벌 통합 유통플랫폼 비셀로(Becelo)는 아이엠셀럽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며 플랫폼을 통한 상품 노출과 함께 마케팅, 시장 트렌드 분석, 풀필먼트 서비스, FDA승인 대행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류성표 비셀로 대표는 “아이엠셀럽은 출연진들이 한국 제품 판매를 두고 경쟁하여 최종 우승자를 뽑는 서바이벌 게임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이며, 한국·태국 아이돌 및 인플루언서, 일반인, 세일즈 전문가 등이 패널로 구성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플랫폼 비셀로에 등록된 국내 브랜드사의 제품이 방송에 노출됨으로써 브랜드사의 태국 시장 입점 우위 및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