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드레고나이 어드바이저 허버트 r. sim, ‘컨센서스 2023’ 스피커로 초청

김신 기자

입력 2023-05-11 09:00

드레고나이 어드바이저 허버트 r. sim, ‘컨센서스 2023’ 스피커로 초청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드레고나이(DRAGONAI)의 어드바이저인 허버트 r. sim이 컨퍼런스 ‘consensus 2023’에 스피커로 초청되었다.

허버트 r. sim은 최근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블록체인 콘퍼런스 '컨센서스(Consensus) 2023'에 초청 스피커로서 참여했으며, 직접 연단에 올라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

글로벌 미디어 업체 코인데스크가 주관하는 ‘컨센서스 2023’은 대표적인 블록체인 컨퍼런스로서 전 세계의 업계 리더, 투자자, 개발자, 규제 기관 및 미디어 대표가 모여 블록체인 각 분야의 최신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허버트 심(Herbert R. Sim)은 후오비(HUOBI)의 글로벌 운영 이사이자, CMO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는 WeWay_io과 Swipe2Trade의 CEO를 맡고 있다.

허버트 r. sim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는 드레고나이(DRAGONAI)는 AI기술의 장점을 결합한 차세대 AI 모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결합하여 데이터 처리 및 관리의 투명성, 안전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하고 있다. 이를 통해 35억명의 중국, 인도의 동남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의 경험과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