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바니스뉴욕 뷰티, 日 시장 뷰티&웰니스 사업 박차...매장 확장

입력 2023-05-18 09:40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에 연이어 입점 …3개 매장 확대

바니스뉴욕 뷰티, 日 시장 뷰티&웰니스 사업 박차...매장 확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일본 바니스뉴욕 백화점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3개 지점에 추가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뷰티 & 웰니스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일본 바니스뉴욕 백화점은 바니스 뉴욕의 오리지널 상품을 비롯하여 고급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고급 백화점으로, 바니스뉴욕 뷰티가 지향하는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판로가 되어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일본 내 매장 확장이 남다른 의미인 이유는 바니스뉴욕 긴자점, 롯폰기점,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5개 지점에서 바니스뉴욕 10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바니스뉴욕 오 드 퍼퓸’을 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메인으로 전시하기 때문이다. 바니스뉴욕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동시대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징으로 유명하다.

바니스뉴욕 뷰티 담당자는 “새로운 매장 오픈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바니스뉴욕 뷰티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바니스뉴욕 뷰티의 세련되면서 감도 높은 감성과 높은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뷰티 루틴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