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마일시니어 시흥 재가방문요양센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3-05-22 14:03

스마일시니어 시흥 재가방문요양센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마일시니어 시흥 재가방문요양센터(대표 강훈희)가 5월 19일 개최된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에서 ‘방문요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유아아동/시니어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저출산‧고령화 시대에 맞춰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한국보육진흥원, 동대문엽기떡볶이, GS리테일 GS25, (사)대한노인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에듀러블, ㈜루희/루이루이, 베이비타임즈 장선희 기자 총 31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김기선‧소프라노 자원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스마일시니어 시흥 재가방문요양센터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어르신 대상으로 재가요양기관 행정 자동화 솔루션 하이케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노인 분들에게 보다 좋은 양질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훈희 대표는 “앞으로도 스마일시니어 센터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삶의 질과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