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18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

1995년부터 개최되어 2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BWC 벡스코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하는 명실상부 부산 경남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다양한 웨딩 정보를 비롯해 2024년 웨딩 트렌드를 전반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누적 30여만 명 이상의 예비부부가 방문한 바 있으며, 웨딩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유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스튜디오에는 그가 사랑하는순간, 루엘, 비아, 소울브라우즈,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등이 있으며, 하이엔드 드레스업체로는 드벨르마리에, 디어블랑, 루나스포사, 코코드브라이덜 등이 참여하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클라라, 켈리손윤희, 본느마리에, 브라이드 메르시 등 최고급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혼수, 가전, 가구, 에스테틱 등 여러 가지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이번 박람회 참여한 예비 부부에게는 유명 뷔페의 수석쉐프의 디너코스 제공을 비롯해 ‘2023 웨딩 드레스’ 무료 피팅 특별전, 부산 최초 셀프웨딩 스튜디오 ‘웨딩 포토박스’의 무료 촬영권 등 다양한 체험을 우선 참여권을 제공하며 또한 혼수선불카드, 한복무료대여, 웨딩다이어리 증정 등 다양한 혼수혜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벡스코웨딩박람회 관계자는 “BWC 벡스코 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 과정 및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차별화된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1:1 웨딩 전문가들은 무료 웨딩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벡스코웨딩박람회 방문자들에게 한샘특별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샘을 방문해 주신 모든 신혼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한샘가구이벤트+ 박람회 추가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신혼집vr서비스(3D 제안) 3가지 베네핏이 주어진다.
한편, bwc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참가 신청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