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 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기업 한 곳과 협업하여 다양한 할인혜택, 추가 적립, 체험팩 증정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디펜드’, ‘스카트’,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등 자사의 전 카테고리 대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며, 증정품, 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히 지구환경을 고려하여 이른바 가치소비를 실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정 제품 구입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45일 만에 100% 생분해*됨이 확인된 ‘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소재를 활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형 기저귀 등 4종으로, 이들 제품을 구입할 경우 에코 스탬프를 적립 제공한다. *실험실 조건에서 45일 만에 100% 생분해(유럽 기준-EN13432, 58℃에서 생분해)
또한 소비자의 다양화된 니즈에 맞춰 용도와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체험팩 행사 역시 진행한다. 이를 통해 크리넥스 마이비데,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꼭지 등 소비자에게 널리 선호되는 카테고리별 주요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
기획전에 참가한 대표 상품은 △‘크리넥스’ 화장지 7종, △’스카트’ 집안관리용품 20종, △’하기스’ 기저귀 20종,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육아용품 10종,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생리대 20종 등이다.
한편,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고객사와의 협력으로 주요 시장을 리딩하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제품부터 지구환경을 고려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