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에 따르면, ‘캠퍼스 스루’는 건축기사, 산업안전기사 등 기사 자격증 역시 에듀윌을 ‘지나가기만 해도 합격’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당일 현장에서는 야외 포토 부스와 함께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을 활용한 ‘합격네컷’ 부스를 운영한다. 에듀윌 합격 말풍선 등 다양한 소품을 사용해 사진을 찍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켰다.
100% 당첨 뽑기 이벤트 부스도 운영한다. 이벤트 볼을 뽑으면 에듀윌 도서나 프리북, 간식용 젤리 그리고 에듀윌 인강 수강할인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기사 교재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듀윌 도서 2권을 훑어본 후 간단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학습 자료와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캠페인 첫 날인 30일에는 직접 에듀윌 기사 수험서 문제를 풀어보고 경품도 받아가는 ‘문풀 챌린지’가 진행된다.
사전에 모집한 6명의 학생들을 2명씩 3개 팀으로 편성해 에듀윌 기사 자격증 교재 내 1문제를 공개해 1:1 문제풀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장 먼저 문제를 풀고 해설까지 마치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5만원을 지급하고, 우승자에게는 에듀윌 도서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