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해솔앤남향정, 10월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마케팅 홍보 수행

김신 기자

입력 2023-05-30 18:31

지역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에 홍보가 가지는 의미

▲ 2022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홍보포스터
▲ 2022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홍보포스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해솔앤남향정이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 및 폐막에 주식회사 해솔앤남향정(대표 차병철)이 함께 한다.

문화체육관광부, 경상남도, 진주시가 후원하고 (사)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은 진주남강유등축제, 개천예술제와 더불어 진주의 대표적인 3대 축제 행사이다.

▲ ㈜해솔앤남향정 대표와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조직위원회 위원장
▲ ㈜해솔앤남향정 대표와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조직위원회 위원장


㈜해솔앤남향정은 지난 2022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의 종합적인 마케팅 담당업체로서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주었다. 하나의 행사의 성공에는 행사 진행 자체도 중요하지만 그 전후의 홍보도 큰 부분을 차지한다. 페스티벌의 소개 및 관람안내부터 숙박·관광 등에 대한 종합적인 행사 안내 등의 정보 전달을 통해 방문객들이 무리없이 해당 행사를 방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마케팅 부문을 차질 없이 운영함으로써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의 성공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었다. 올 가을 다가오는 10월 열릴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의 홍보 역시 ㈜해솔앤남향정이 수행 예정이다.

(주)해솔앤남향정 차병철 대표는 “지역 축제나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 방법이 무엇이냐고 한다면 축제와 홍보가 별개의 일이 아니라 축제 진행과 마케팅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하나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진행하는 것이다”라며 “지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축제나 행사의 성공은 바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내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활동에 함께 하는 일원이 될 수 있음에 기쁘고, 지역과 항상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