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바른치킨, 브랜드 ‘전용앱’ 공식 론칭

입력 2023-06-01 09:00

제공=바른치킨
제공=바른치킨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루에프씨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른치킨이 전용앱을 공식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바른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디지털 플랫폼에 진출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주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위메프오와 손잡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론칭했다.

바른치킨 앱은 배달부터 포장까지 쉽고 편리한 주문 시스템을 바탕으로 몇 번의 탭으로 간단하게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네이버, 카카오 등의 계정을 통한 간편 로그인 기능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하다.

주문 시 메뉴 선택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인기메뉴부터 추천메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메뉴별 설명과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메뉴나 먹어보고 싶은 메뉴 등을 빠르게 고를 수 있다. 신메뉴나 시즌메뉴 등의 정보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더욱 다양한 맛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을 통해 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프로모션 등 바른치킨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활용해 주변에 가까이 있는 바른치킨 매장을 찾아주는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바른치킨을 이용할 수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전용앱 론칭으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고 가맹점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신규유입 및 단골고객 확보하고자 한다”며 “신규 및 충성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자사앱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멤버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배달앱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