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른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디지털 플랫폼에 진출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주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위메프오와 손잡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론칭했다.
바른치킨 앱은 배달부터 포장까지 쉽고 편리한 주문 시스템을 바탕으로 몇 번의 탭으로 간단하게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보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네이버, 카카오 등의 계정을 통한 간편 로그인 기능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하다.
주문 시 메뉴 선택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인기메뉴부터 추천메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메뉴별 설명과 이미지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메뉴나 먹어보고 싶은 메뉴 등을 빠르게 고를 수 있다. 신메뉴나 시즌메뉴 등의 정보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더욱 다양한 맛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을 통해 브랜드 소식, 공지사항, 프로모션 등 바른치킨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위치 정보를 활용해 주변에 가까이 있는 바른치킨 매장을 찾아주는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바른치킨을 이용할 수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전용앱 론칭으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고 가맹점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신규유입 및 단골고객 확보하고자 한다”며 “신규 및 충성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자사앱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멤버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배달앱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