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꿀스커피, 여름철 신메뉴 수박주스와 베이글 2종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3-06-05 09:00

꿀스커피, 여름철 신메뉴 수박주스와 베이글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꿀스커피가 여름맞이 신메뉴 음료 수박주스와 함께 베이글 2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수박주스는 여름철 인기 메뉴로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 메뉴다. 착즙과 슬러시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수박 본연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음료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베이글은 디저트 또는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로 꿀스커피 음료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이다.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은 부드러운 어니언 크림치즈와 건조 크랜베리, 아몬드 슬라이스, 어니언 후레이크 등이 함께 구성돼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 샌드위치다. 베이글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어니언 크림치즈에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돼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은 향긋한 바질 페스토, 토마토&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이글이다. 개성 있는 원재료들이 상큼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하며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꿀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맞아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음료 수박주스, 수박주스와 즐기기 좋은 베이글 2종을 같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출시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