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현해환경&배달의 민족, 배관 무료점검 제휴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6-05 09:36

-오는 6월 30일까지 배수관 상태 무료점검 신청 기간

현해환경&배달의 민족, 배관 무료점검 제휴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베관케어 토탈 솔루션 업체 ㈜현해환경이 배달의 민족과 배민 외식업 광장의 사장님을 대상으로 배수관 상태 무료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해환경 측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요식업 사장님의 큰 고민 중 하나인 배수관 문제에 대해 사장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되었다. 1차 이벤트 무료점검 기간은 지난 3월28일(화)부터 오는 6월 30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추가적인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는 사장님 중 이벤트 선정자는 ‘배관 내시경 작업’, ‘냄새 측정 작업’, ‘수전 검사 및 설비 안전 검사’ 등의 배수관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료 서비스 신청 시 특별 혜택으로 출장비 무료, 냄새 제거 작업 시 배수구트랩 무료 설치 1년 a/s 보증을 지원하고 있다.

현해환경 관계자는 “배관케어 점검을 미리 받는다면 배수관 문제로 발생하는 조리 지연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갑자기 생긴 문제로 인한 영업 중단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배민과의 협업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장마철을 맞아 누수문제, 방수문제, 침수피해를 입은 사장님을 위한 추가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수관 무료점검 내용 및 신청 방법 등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배민외식업광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2014년 런칭한 현해환경은 첨단 장비와 내시경으로 하수구뚫음 등의 배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수, 방수, 인테리어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현재 수도권에 200개의 지점을 구축하고 있으며 전국 6개 지사 300개의 지점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