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엔지니어의 제품 설계 및 개발 지원 위해 한글로 된 최신 기술 트렌드 및 유용한 정보 제공
로그인 없이도 정보 열람 가능해 엔지니어들의 보다 손쉬운 액세스 및 이용률 제고 기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콘텐츠 허브인 트렌즈 인 테크에는 자동차, 산업, 의료, 인프라, 조명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수록되어 있다.
마우저의 트렌즈 인 테크는 전세계 최신 기술 동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의 보고이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은 심도 있는 기술 기사와 컬럼 등을 통해 마우저의 전세계 분야별 기술 전문가들의 통찰을 공유함으로써 자신의 설계 과제에 대한 새로운 영감과 해법을 발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우저는 핵심적인 기술 이슈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웨비나 소식도 이 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한국의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개발자, 기술자, 그리고 구매 전문가를 위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한글 콘텐츠 허브 사이트를 열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마우저는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혁신적인 전자기기를 설계 및 개발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참신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각 산업 분야별 전문가들의 통찰과 동향 분석을 담은 기고와 그 밖에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도 앞장서 왔다. 새로운 콘텐츠 허브인 트렌즈 인 테크는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아날로그, 센서, 커넥터, 수동부품, 오픈소스 하드웨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기사들이 모두 한글로 제공되어 한국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