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스킨앤플러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울트라세컨스킨, 강남 유닉투어 참여

입력 2023-06-08 08:44

스킨앤플러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울트라세컨스킨, 강남 유닉투어 참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킨앤플러스는 자사의 패치전문 브랜드 ‘울트라세컨스’에 대해 ‘2023년 강남 유닉투어’ 행사에 참여하여 행사에 참여하고 자사의 제품을 알렸다.

유닉투어는 ‘You N Every Experience in Gangnam(UNEEG) 투어’의 약자로써 금번 강남 유닉투어는 주민과 서울시민뿐 아니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강남의 새로운 관광 코스를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강남구청이 주최한 행사다. ‘대기업이 밀집한 빌딩숲’이라는 기존 도심 이미지를 확장해 곳곳의 문화·예술·자연의 숨은 명소를 소개하고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개발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강남 유닉투어에서 ㈜스킨앤플러스는 행사에 함께 한 시민들과 외국인들에게 울트라세컨스킨 퍼펙트 누드 썬패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면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헤어관리와 피부관리에 대한 팁도 알렸다.

㈜스킨앤플러스의 ‘울트라세컨스킨’은 투명 선패치로 알려진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인 ‘울트라세컨스킨 퍼펙트 누드 선패치’는 올해 4월 출시된 후 6주만에 100만장이 넘게 판매되는 성과를 이룬 상태다.

한편, 강남 유닉투어는 2011년부터 국내 거주 경험이 있는 외국인으로 구성된 명예 홍보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2월 공개모집을 실시하고 미국, 일본, 필리핀, 러시아 등 28개국 55명으로 구성된 외국인 명예홍보단을 구성했다. 금번 명예홍보단은 11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학생, 연구원, 직장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홍보단 단원들이 선발됐다.

㈜스킨앤플러스 서현영 대표는 “이번 행사에 함께 해 강남을 알리는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시민들과 외국인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조금이나마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도 역시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강남 유닉투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