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 캠페인 전개

입력 2023-06-12 09:00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유기동물 입양 문화 개선을 위한 ‘아닐로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PAW-FRIENDLY SHOWER HOUSE) 캠페인’을 진행한다.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내 손을 잡아주세요’다. 아닐로는 책임감 있는 유기동물 입양 문화와 동물 권리를 보호하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착한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는 사람과 동물이 손을 맞잡아 함께 살아가며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공간을 의미하며 캠페인에서 판매하는 포프렌들리 굿즈 판매 수익은 입양 대기 유기 동물을 위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한다.

아닐로 포프렌들리 키트는 브랜드의 신제품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바, 포프렌들리 펫샴푸바, 한정판 일러스트 라벨로 구성했다. 아닐로 포프렌들리 한정 커플 티셔츠는 신축성과 통풍성이 우수한 면 100%로 제작돼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강아지 티셔츠는 M과 L 두 가지 사이즈로, 커플 티셔츠는 F사이즈로 준비했다.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 캠페인 굿즈는 아닐로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하며, 구매 시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닐로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몰에서는 소중한 가족을 기다리는 소외된 동물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 1개 당 1,000원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시물 하단에 댓글로 참여하면 되며, 참여 시 아닐로 라임썬데이 컬렉션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은 7월 3일까지로, 이후 베스트 댓글 3명을 선정해 감사 랜덤 박스를 선물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손을 맞대고 있는 순간을 인증해 해시태그, 아닐로 계정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게시글 1건 당 1,000원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한다. 일정은 7월 31일까지로 참여 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포프렌들리 키트를 증정한다.

아닐로 관계자는 “아닐로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하고 생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거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이브 비건 인증 브랜드로 사람, 동물,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반려동물과의 욕실&홈 라이프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유기동물 입양 문화 개선 캠페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휴식 같은 매일을 이야기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유기 동물을 위한 기부 및 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삶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닐로는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그냥, 방실’ 망원점과 연남점에서 포프렌들리 샤워하우스 캠페인 팝업을 오픈한다. 팝업에서는 아닐로 포프렌들리 굿즈, 아닐로 제품 및 콜라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