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딥트3일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주기 위해 MZ세대부터 기성세대 모두에게 사랑받는 주현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첫 출시한 딥트3일 피치맛번은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핑크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2일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딥트3일 관계자는 “딥트3일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든 세대에 사랑받는 주현영을 모델로 선정했다” 며 “앞으로 딥트3일의 새로운 모델인 주현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