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삐아(BBIA), 신제품 '라스트 에디션' 출시

입력 2023-06-21 10:04

삐아(BBIA), 신제품 '라스트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신제품 '라스트 에디션'을 20일공식몰에서 단독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완벽의 경계를 넘어서 더 강력하게 돌아온 라스트 에디션은 '라스트 오토 아이브로우펜슬 5종'과 '라스트오토 젤 아이라이너 슬림 5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제품의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리뉴얼 버전이다.

라스트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은 제형 뭉침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하드 포뮬러 텍스처를 사용했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그릴수 있도록 쉐이프를 더욱 정교한 형태로 변경, 붉은 기를 뺀 컬러 표현으로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하게하였다.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슬림은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삐아 대표 제품 중 하나로 기존에 호평받았던 발림성 및 지속력, 쉐이프에 모두 변화를 주어 장점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특히 쉐이프를 원형에서 납작한 스퀘어 타입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가로 1mm 세로 2mm에 달하는 초슬림 형태를 적용함으로써 타사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다.

삐아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몰 단독 선 론칭을 기념하여 20일부터 23일까지 단 3일간 최대 50% 할인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한편, 신제품 라스트 에디션은 다가오는 26일전 채널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