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이티폰 “전화·화상영어 원어민 우수 강사로 학습효과 UP”

김신 기자

입력 2023-06-23 00:00

이티폰 “전화·화상영어 원어민 우수 강사로 학습효과 UP”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 이티폰이 수강생의 학습효과 극대화를 위해 원어민 우수 강사를 채용하고 관리에도 더 큰 힘을 기울인다고 밝혔다.

이티폰은 동종 업계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우수한 원어민 강사를 채용해오고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회화 수업은 교육자와 학습자 간 1:1 수업이므로 강사의 역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철학 하에서다. 실력 있는 강사를 채용한 뒤에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훈련과 수업 모니터링을 통해 역량을 강화한다.

이티폰의 우수 강사 확보, 관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은 회원 만족으로 이어졌다. 이티폰의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등 커리큘럼을 수강하는 다수의 회원이 뛰어난 강사진을 통해 높은 학습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후기를 남기며 높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

이티폰의 A급 강사진은 오픽, 영어면접을 포함한 성인 커리큘럼부터 초등 틴타임즈 영어신문, 청소년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을 비롯한 어린이 커리큘럼까지 모든 커리큘럼에서 활약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강사진이 이끄는 양질의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한 점도 회원 만족도가 높은 이유라는 게 업체 설명이다.

이티폰 관계자는 “베테랑 강사진의 수업으로 다양한 회화 표현을 익히고 정확한 스피킹을 연습하며 회화 실력이 늘었다는 회원 후기를 볼 때마다 뿌듯하다”며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국내 최고의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를 목표로 강사부터 콘텐츠까지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북미, 필리핀 전화·화상영어 교육으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1위’,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한국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