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바카디 코리아, 스카치위스키 ‘듀어스’ 브랜드 스토리 영상 공개

입력 2023-06-26 15:28

사진제공: 바카디 코리아
사진제공: 바카디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더블에이징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한 듀어스(Dewar’s)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듀어스 독자 기술인 더블 에이징은 일반적인 위스키 제조 과정과 다르게 두 번의 숙성 단계를 거친다. 듀어스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 영상을 통해 특징적인 제조 공법인 ‘더블 에이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통해 어떻게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완성하는지 보여주며,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 작가 일이칠과 함께 듀어스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에 듀어스와 협업한 일러스트 작가 일이칠은 독특한 스타일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잡지 일러스트, 전시공간 연출 외에도 다양한 기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유명 퀴즈 프로그램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다.

듀어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듀어스 독자 기술인 더블 에이징을 소개하고,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이칠 작가와 협업했다”며, “이번 기회에 듀어스 위스키에 대해 접하고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듀어스는 롯데마트 및 이마트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데일리샷과 우리동네GS를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듀어스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어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