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써브웨이, 차은우 출연 ‘Eat Fresh, Feel Good’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김신 기자

입력 2023-07-03 14:15

써브웨이, 차은우 출연 ‘Eat Fresh, Feel Good’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출연하는 ‘Eat Fresh, Feel Goo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차은우와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기분 좋은 시너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Eat Fresh, Feel Good’의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를 행복하게 즐기는 차은우를 통해, 신선한(Fresh)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에게 기분 좋은(Feel Good) 일상을 선사한다는 점을 전달한다.

차은우는 이번 영상에서 손수 샌드위치를 만드는 다정다감한 '다정남’으로 등장한다.

진지하면서도 따뜻한 눈빛으로 정성껏 샌드위치를 만드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단연 인상적이다. 푸른 숲 속을 배경으로 차은우 특유의 수려하면서도 청량한 이미지가 써브웨이 샌드위치의 주요 재료인 신선한 채소의 싱그러운 색상과 어우러지며 행복함 넘치는 시너지를 연출한다. 여기에, “널 만나면, 기분이 좋아”라는 감미로운 멘트가 차은우만의 단정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미소 속에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이번 영상은 한국 등 아시아 주요국에 송출되며, TV를 포함해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SNS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촬영 에피소드 영상과 차은우가 실제로 즐기는 써브웨이 샌드위치 레시피 영상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써브웨이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 제품 광고, 매장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Eat Fresh, Feel Good’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