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류홀딩스 팬투 트위터 팔로워가 선정한 '청춘 영화 속 주인공', 전광판 광고로 등

입력 2023-07-05 09:00

한류홀딩스 팬투 트위터 팔로워가 선정한 '청춘 영화 속 주인공', 전광판 광고로 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1명의 K-POP 아티스트가 신촌 유플렉스 디지털 포스터를 물들인다.

한류홀딩스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지난 6월 26일부터 6월 27일까지 팬투(FANTOO) 공식 트위터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청춘 영화 속 주인공’ 이벤트에 21명의 케이팝 아티스트가 선정되었다.

약 2만 5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팬투(FANTOO)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1명의 아티스트들이 담긴 광고 영상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11일간 신촌 유플렉스 디지털 포스터에 송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트와이스(TWICE) 모모,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 △케플러(Kep1er) 휴닝바히에, △미래소년(MIRAE) 손동표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과 이미지가 가장 어울리는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려 케이팝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팬투(FANTOO)는 한류홀딩스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덤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