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心心(심심) 트레킹’, ‘천사의 날 대축제’ 캠페인 행사에 6천 6백 만원 상당 화장품 후원

이번 기부는 소아암 환아 가정에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소아암에 대한 인식 개선을 돕기 위한 취지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진행하는 ‘마음 더하기 마음 心心(심심) 트레킹’, ‘천사의 날 대축제’ 캠페인 행사에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와 ‘브이씨 글로우 토닝 마스크’를 총 1천 6백개 후원(6천 6백 만원 상당)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3회째를 맞은 ‘심심 트레킹’은 소아암 환아들이 차별에서 벗어나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오는 10월 12일부터 22일까지 소아암 환아 가정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하는 ‘천사의 날 대축제, 내 생애 최고의 날’은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치료 과정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여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천사의 날’ 기념 행사이다. 9월 17일부터 2일간 진행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장기간 투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아암 환아 가정과 소아암 인식 개선을 돕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