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코니바이에린, 여성 홈웨어 ‘브라프리 릴랙싱웨어’ 론칭

입력 2023-09-08 10:23

부드러운 소재의 홈웨어, 이너패드 내장된 원마일웨어

코니바이에린, 여성 홈웨어 ‘브라프리 릴랙싱웨어’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여성용 홈웨어 ‘브라프리 릴랙싱웨어’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코니 브라프리 릴랙싱웨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홈웨어 제품들로 구성된다. 브래지어 대신에 이너패드가 내장돼 있어 잠깐 집 앞을 나가거나 손님이 왔을 때 용이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너패드는 세탁할 때마다 틀어지지 않도록 박음질로 단단히 고정시켰으며 무형광, 무독성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소재와 혼용율에 따라 크게 2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라인 별로 5종씩 구성돼 총 10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소프트 모달 라인은 모달, 코튼, 스판 혼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핏을 자랑한다. 집 근처에 볼일을 보러 나갈 수 있도록 일상복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된 원마일웨어다. 소프트 모달 레이어드 수유원피스, 소프트 모달 탑&팬츠, 소프트 모달 스냅 수유탑&팬츠, 소프트 모달 스냅 수유원피스, 소프트 모달 A라인 원피스 등이다.

▲슈퍼파인 모달 라인은 모달과 스판을 혼용해 몸에 착 감기는 우아한 핏의 홈웨어다. 슈퍼파인 모달 플레어 랩 원피스, 슈퍼파인 모달 카라 랩 원피스, 슈퍼파인 모달 카라 탑&팬츠, 슈퍼파인 모달 라운드넥 탑&팬츠(반팔), 슈퍼파인 모달 카라 탑&팬츠(반팔) 등이다.

코니바이에린은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릴랙싱웨어 신제품은 하루종일 브래지어에 조여서 답답한 여성들의 몸을 보다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제작됐다”며 “간편한 이너패드와 좋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편안함을 선사하면서도 스타일을 망가트리지 않도록 심플하지만 세련되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일상을 더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