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요소를 재치 있게 접목한 스트리트 패션 감성의 의류 및 액세서리류로 구성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가 후원하는 ‘슈퍼팝(SUPERPOP) 2023’은 K-POP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경험을 나누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이다.
뉴진스, 존 바티스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공연 외에도 대중문화와 예술이 접목된 협업 작품 등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될 예정으로, 오는 23일과 24일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의 일환으로 코카-콜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슈퍼팝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은 ‘피치스’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힙한 스트리트 캐주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총 5종으로 상의 3종(숏슬리브, 롱슬리브, 후디)과 하의 1종(숏팬츠), 캡 1종이다. 5종 모두 심플한 디자인에 코카-콜라와 피치스, 슈퍼팝의 다양한 브랜딩 요소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소장의 가치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를 높였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특별함을 전할 ‘슈퍼팝(SUPERPOP)’을 앞두고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닌 피치스가 함께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