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씨앤투스 아에르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입력 2023-09-12 09:35

오는 14~17일 코엑스에서 바이러스케어 등 특가 판매

씨앤투스 아에르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의 씨앤투스(대표 하춘욱)가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4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씨앤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육아중이거나 출산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바이러스케어 및 필터 샤워기, 마스크 등 아에르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판매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 속 바이러스, 세균에도 안심할 수 있는 ‘아에르 바이러스케어’는 30여년간 필터 연구 개발에 주력해온 씨앤투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최근 노후 수도관으로 인한 녹물과 이물질 문제로 육아맘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필터샤워기와 다양한 필터 제품들도 오프라인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에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아에르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도시 환경에서 물과 공기에 대한 관리가 필수가 된 만큼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에어케어 및 워터케어가 필요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아에르만의 독자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주요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방문 및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