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보해양조, 해남 매실 향 가득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23-09-12 11:10

매취순 세트 6종 포함 총 15종의 다양한 선물세트

매취순 세트 6종 포함 총 15종의 다양한 선물세트
매취순 세트 6종 포함 총 15종의 다양한 선물세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류전문 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명절 선물세트를로 올해 해남 매실로 빚은 ▲매취순 세트 6종, ▲매실 식품 2종, ▲매실청 & 절임 세트 6종 및 보해소주까지 총 15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나날이 높아지는 과실주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매취순 선물세트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1982년부터 41년간 매실주를 생산해 온 매실주 명가 보해양조의 매취순은 매실 원액을 최소 5년 이상 숙성해 매실의 깊고 진한 향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석을 맞아 오는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하는 데일리샷 매취순 단독 기획전을 통해 선물세트를 정가보다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취순 선물세트는 데일리샷 입점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 확산과 더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프리미엄 주류 애호가인 앱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보해의 해남 매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라며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술 중 하나인 매취순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