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한정 메뉴 4종 출시

입력 2023-09-13 09:20

제철 식자재 활용 싱가포르식 칠리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가을 시즌 메뉴 선보여

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한정 메뉴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매 시즌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장 볶음밥’은 게장의 풍미를 배로 살려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물 ‘싱가포르식 칠리크랩’ 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다.

제철 메뉴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음료도 눈길을 끈다. 매일유업의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활용한 에이드 음료로 블루베리와 유자 등 2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저칼로리&저당 콘셉을 강화해 리뉴얼되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매 시즌 마다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잠시나마 가을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