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의 청음 서비스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청음 예약은 뱅앤올룹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혹은 네이버 지도 내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탭에서 예약할 수 있다.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은 압도적인 스크린 크기와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스피커 기술이 탑재돼 영화관 못지않은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2.15M 너비 스크린에 맞는 새로운 우드와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를 갖추고 있다.
97형 베오비전 하모니는 블랙 앤트러사이트, 내추럴 알루미늄, 우드와 결합한 골드 톤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또는 스피커로 각각 활용할 수 있다.
특히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이 화면 전면에 배치돼 하나의 장식품 같은 느낌을 준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펼쳐지며 화면이 시야 높이로 솟아오른다.
뱅앤올룹슨은 65형, 77형, 83형, 88형 옵션에 이은 97형의 추가로, 공간의 크기와 상관없이 강력한 사운드와 시각적 경험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의 가격은 1억560만원이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