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모델로 작사가 김이나 발탁

입력 2023-10-18 10:20

동안 미모로 유명한 김이나와 함께 이너뷰티 라인 제품 알릴 예정

사진: 어댑트 제공
사진: 어댑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마시는 콜라겐 ‘분홍물’을 포함한 이너뷰티 라인의 전속 모델로 작사가 김이나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푸드올로지는 동안 미모로 유명한 김이나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김이나는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모델로서 ‘분홍물’로 유명한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비롯해 ‘샤이닝올로지’, ‘히알올로지’, ‘세라올로지’ 등 이너뷰티 제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이나는 촉촉하고 탱탱한 이너뷰티를 위한 수분충전 아이템으로 ‘분홍물’을 소개했다. 또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함께 도와주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이나가 영상 속에서 소개한 ‘분홍물’은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의 애칭이다. 특허 받은 저분자 VERISOL 콜라겐이 5,000mg 초고함량으로 함유되었으며 분홍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VERISOL은 콜라겐 전문기업 독일 GELITA사가 145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국제특허를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이며, 콜라겐 생성 활성화가 확인되었다는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김이나의 깨끗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푸드올로지 이너뷰티 라인과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김이나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