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원단 브랜드 ‘해리스 트위드’ 소재 활용

영국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해리스 트위드는 양질의 천연 양모만을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직조한 원단으로, 거친 질감에서 풍기는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영국 의회가 생산 기준과 과정을 법으로 제정할 정도로 깐깐하게 품질을 관리해 믿을 수 있으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애용하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알려져 있다.
NBA는 패션업계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강세를 보임에 따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바시티 재킷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핸드메이드 원단인 해리스 트위드를 활용, 트렌드를 앞서가는 패션 리더들의 기대감과 소장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바시티 재킷은 도톰한 울 소재 몸판으로 보온성을 갖춰 가을, 겨울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NBA는 해리스 트위드 바시티 재킷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NBA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 한정판은 NBA브랜드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바시티 재킷과 100년 전통의 명품 원단 해리스 트위드가 만나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며, “100% 울로 만들어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해리스 트위드 바시티 재킷으로 이번 가을, 겨울 하이엔드 캐주얼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