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값 (부담) 해결될까… 맛집주문앱 먼키

고물가 속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노력하는 직장들을 위해 먼키에서 ‘매일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단독 프로모션으로 358% 매출이 증가하였다는 것은 이례적인 상황이다.”며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은 1끼 이상의 점심값을 절약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먼키는 직장인을 점심값 부담을 줄이기 위해 먼키캐시, 전지점 무료배달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먼키캐시는 먼키지점과 먼키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통합 리워드로 먼키앱 주문시 먼키캐시 5%가 자동 적립된다. 홀 식사 뿐 아니라 포장 주문에서도 적립되며, 1천원 이상 쌓이면 사용 가능하다.
먼키는 배달 주문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배달비용이 무료인 무료배달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배달시간도 미리 예약할 수 있어 직장인의 점심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키앱 신규 가입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추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먼키를 운영중인 먼슬리키친 김혁균 대표는 ”점심값 부담이 많은 직장인 사용자의 먼키앱 이용이크게 늘고 있다. 할인, 적립, 무료배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측면에서 직장인의 점심값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중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