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

출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이슈가 되었던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 단 4일만에 스킨케어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일주일만에 누적판매량 4천개를 돌파했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가드니아꽃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며,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커버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스틱 타입의 ‘누드 컨실링 스틱 내추럴 커버’가 함께 구성 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