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유닉스,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 출시

입력 2023-11-01 10:17

45년 전통 헤어기기 대표 브랜드 유닉스, 한국인의 모발에 최적화한 연구/개발

유닉스,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가 1일 신제품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유닉스의 대표 상품 ‘에어샷’ 라인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바람의 차이가 스타일링의 차이, 모이스처 랩솔루션’ 컨셉을 담고 있으며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멀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케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올해 45주년을 맞은 유닉스는 창립 이후 줄곧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모발 건강을 생각하는 뷰티 기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왔다. 이 고민을 풀어가기 위해 뷰티&케어 테크놀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유닉스는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손상모를 개선하고 미세먼지까지 방지하는 플라즈마 시스템을 갖춘 드라이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이는데 성공했다.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열 손상 걱정 없이 바람으로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코안다 효과로 자동으로 모발이 배럴에 감겨서 손재주가 없는 이들도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유닉스 관계자는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머릿결 손상, 스타일링에 대한 어려움 등 그동안의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멀티 스타일러다. 기본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배럴과 양방향 노즐로 매일 건강하게 스타일링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